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스하는꿈 해몽 정리

by 내안에 모든것 2018. 6. 17.

우리는 자면서 정말 많은 꿈을 꾸게되는데요 오늘은 키스하는꿈 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침 오늘은 대망의 매년 한번씩 있는 수능시험당일이었는데요 수험생 분들은 다들 만족할만한 성적을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꿈해몽의 경우 세부적인 상황 하나하나에 따라 해석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길몽이 아닌 흉몽으로 나오셨다 하더라도 너무 크게 신경쓰지는 마시며 그냥 재미로만 봐보시기 바랍니다.





●연예인과 키스하는꿈 

유명한 사람과 키스를 하는 것은 길몽에 해당이 되는데요 하고자 하던 일들이 잘 풀릴 것입니다. 승진, 취업성공,시험합격 등의 좋은 소식을 받으며 명예를 얻게될 것을 뜻합니다.











●애인, 부인, 남편이 아닌 다른 이성과 키스하는꿈 

이는 현재 본인의 애인 또는 부부 사이의 관계가 안 좋아질 수 있음을 뜻하는 흉몽으로 사소한 오해로 다툼이 생기더라도 서로 상대방을 배려해주며 양보하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동성끼리 키스하는꿈 

남자와남자, 여자와여자와 같이 동성끼리 키스를하는꿈은 길몽에 해당이 됩니다. 본인의 인생에 도움이 되는 좋은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으며 투자자 혹은 사업파트너를 만나게될 수도 있습니다. 








●짝사랑하는 사람과 키스하는꿈 

누구나 한번쯤 짝사랑을 경험해보지않나 싶은데요 꿈 속에서라도 짝사랑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것은 정말 기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런 기쁜마음과는 반대로 해몽풀이로는 상대방에게 애인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뤄지지 않는 짝사랑으로 보일수도 있겠으나 그 상대방이 자신이 되지 않을거란 보장은 없겠지요 화이팅








댓글